아이코리아 아동발달연구원

닫기

아이들의 건강하고 밝은 미래, 아동발달과교육연구원과 함께 하세요.

공/김마늘(김연경)/출판사 아이코리아

홈 > 연구원소개 > 연구원 소식

연구원 소식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어린이집 및 유치원 단체검사 안내
작성일 2020-03-03 조회수 391 첨부파일

어린이집 및 유치원 단체검사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코리아 아동발달교육연구원입니다. 본 기관은 25년 간 아동과 가족의 건강한 발달을 위해 노력해 온 전문 아동 상담기관입니다. 그 동안 많은 관심과 지원을 보내주신 송파구 관내 어린이집 및 유치원을 대상으로 아래와 같은 단체검사 실시에 대한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다음 안내를 참고하셔서 신청하실 기관에서는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많은 부모님들이 내 아이에게 딱 맞는 양육방법에 대해 한번쯤 고민해보셨을 것입니다. 양육방법에 대한 여러 정보들이 넘쳐나고 있지만, 정작 어떤 방법이 나에게 맞는지 찾기란 생각보다 쉬운 일이 아니지요. 생김새가 모두 다르듯 아이들은 모두 저마다 각자의 기질을 타고 태어납니다. 우리 아이의 기질에 대해서 정확하게 알아야, 그리고 현재 나의 양육태도에 대해서 객관적으로 인식하고 있어야 그에 맞는 적절한 양육태도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아동발달전문가에 의해 해석, 시행되는 전문적인 검사를 통해서 아동의 기질과 현재 부모로서 나의 양육태도에 대해 점검해보시기 바랍니다. 

★ 단체검사 (※ 만 2세 이상 유아 실시가능)

   1. 검사구성 - 유아 기질검사 + 부모양육특성검사 (총 92문항, 약 20~30분 소요)

   2. 검사비용 - 1인당 15,000원 (신청인이 20인 이하인 경우 1인당 18,000원)

   3. 검사진행 - 각 가정에 검사지 2부 배부 후 수합하여 아이코리아로 발송

        ※ 기타 - 유아적응행동검사 (발달체크) 추가가능하며, 1인당 5,000원 추가비용 발생

 ★ 부모교육 및 상담(교사교육으로 대체 혹은 추가 가능)

   1. 교육내용 - 실시한 검사에 대한 설명 및 바람직한 양육태도에 대한 부모교육 & 검사결과에 대한 개별상담

   2. 교육시간 - 2시간 (총 교육시간 2시간 이내에 교육과 상담시간 배분)

   3. 교육비용 - 25만원

     * 부모교육 대신 교사교육으로 대체 가능

 ★ 신청 및 문의 : 02-2144-1120 (※선착순 마감) 

목록